이성수 구평리외과의원 원장, 대구 ‘나눔리더’ 31호 가입

2019-03-04 11:55 출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이성수 구평리외과의원 원장(좌측)이 나눔리더 31호에 가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04일 -- 이성수 구평리외과의원 원장은 4일(월) 오전 서구 비산동에 위치한 정홍수내과에서 정홍수 정홍수내과 원장,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나눔리더’ 31호에 가입했다.

이성수 구평리외과의원 원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실천하자는 마음으로 나눔리더 가입을 결심했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나눔리더’는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를 말하며, 개인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전국에서 740여명의 회원이 함께하고 있으며, 대구에서는 지난해 12월 31일 권영진 대구시장이 대구 나눔리더 1호로 가입한 후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