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VIP 고객 대상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 개최

2018-10-22 10:37 출처: 오렌지라이프 (코스피 079440)

오렌지라이프가 개최한 VIP 고객 대상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 현장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2일 --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의사 고객 부부 65쌍을 초대해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는 예술을 통해 특별한 삶을 경험하도록 하고 인적 교류의 기회도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부부가 함께 즐기는 아트 데이트를 주제로 △드림걸스, 위대한 쇼맨 등 로맨틱 뮤지컬 갈라쇼 △사랑 영화 OST를 재해석한 재즈 공연 △감성보컬 신승훈의 러브 세레나데 미니콘서트 등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석한 부부들이 제공한 추억 사진들로 스케치 영상을 만들고 이 영상을 특별 상연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한 VIP 고객은 로맨틱한 공연의 장면마다 배우자와 함께 행복했던 추억들이 자연스레 떠올랐다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우리 부부의 소중한 추억을 하나 더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11월 10일 의사 고객을 위한 ‘부부 소통 세미나’를 진행한다. 소통 전문강사 김창옥이 ‘행복한 부부 소통을 위한 공감 대화법’을 강연할 예정이다.

오렌지라이프 소개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1조 5375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438%(2018년 6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4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